Ducati Xdiavel S Specifications

2017. 3. 24. 14:00Clippings






Ducati Xdiavel S

      ₩ 36,000,000




Overview


고급스럽고 정교한 기술력의 집합체

새로운 엑스디아벨은 바이크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디테일로써 설명됩니다. S 버전에 장착된 최상위 품질의 소재와 최고의 기술력은 전례 없는 완벽한 디자인을 탄생시켰습니다. 테스타스트레타 DVT 1262 엔진은 기계적 형상이 새겨진 고급스럽고 짙은 검정의 커버로 조심스럽게 가려져 있지만, 당신이 라이딩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모든 회전 영역에서 폭발적인 토크를 전달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Technical specification


Engine

 

Type

Ducati Testastretta DVT (Desmodromic Variable Timing), L-Twin, 4 Desmodromically actuated valves per cylinder, Dual spark, Liquid cooled

 

Displacement

1262 cc (77,0 cu in)

 

Bore x Stroke

106 x 71,5 [mm] (4,17 x 2,81 [in])

 

Compression ratio

13:1

 

Power

156 hp (114,7 kW) @ 9500 rpm

 

Torque

95,0 lb-ft (128,9 Nm) @ 5000 rpm

 

Technical data referring to power and torque was measured on an engine test stand at Ducati.

 

Fuel injection

Bosch fuel injection system, Full ride-by-wire system, Øeq 56 oval throttle bodies

 

Exhaust

Stainless steel exhaust and muffler with dual oval exits, Catalytic converter and 2 lambda probes

 


Transmission

 

Gearbox

6 speed

 

Primary drive

Straight cut gears, ratio 1.84:1

 

Ratio

1=37/15 2=30/17 3=27/20 4=24/22 5=23/24 6=22/25

 

Final drive

Belt, Front sprocket Z28, Rear sprocket Z80

 

Clutch

Slipper and self-servo wet multiplate clutch with hydraulic control


 

Chassis

 

Frame

Tubular steel Trellis frame

 

Front suspension

Adjustable Ø 50 mm (Ø 1,97 in) usd fork with DLC treatment

 

Front wheel

Light alloy, Cast and machined, 3,5"x17"

 

Front Tyre

Pirelli Diablo Rosso II, 120/70 ZR17

 

Rear suspension

Single shock absorber, Adjustable preload and rebound, Remote reservoir, Single sided cast/trellis frame swingarm, natural anodized and brushed swingarm

 

Rear wheel

Light alloy, Cast and machined, 8,00" x 17"

 

Rear tyre

Pirelli Diablo Rosso II 240/45 ZR17

 

Front wheel travel

120mm (4.7in)

 

Rear wheel travel

110mm (4.3in)

 

Front brake

2 x 320 mm (12,60 in) semifloating discs, Radial Brembo monobloc 4-piston M4-32 callipers and radial master cylinder, Bosch cornering ABS as standard equipment

 

Rear brake

265 mm (10,43 in) disc, 2-piston floating calliper, Bosch cornering ABS as standard equipment

 

Instrumentation

3,5" TFT colour display and dedicated warning light display


 

Dimensions and weight

 

Dry weight

220 kg (485 lb)

 

 

Weight data refers to the dry weight of the motorcycle without battery, lubricants and coolants for liquid-cooled models.

 

Wet weight (KERB)

247 kg (545 lb)

 

 

Kerb weights indicate total bike weight with all operating consumable liquids and a fuel tank filled to 90% of capacity (as per EC standard 93/93).

 

Seat height

755 mm (29,72 in)

 

Wheelbase

1615 mm (63,58 in)

 

Rake

30°

 

Trail

130mm (5.1in)

 

Fuel tank capacity

18 l (4,75 US gal)

 

Number of seats

Dual seat






Concept


This is X

 

 길고 여행을 천천히 그리고 편하게 즐기는 크루저.

이탈리안 스타일, 고도의 기술력 그리고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두카티.

 

 엑스디아벨은 개의 전혀 다른 세계를 융합시켰습니다.크루저와 두카티. 명확히 다른 세계가 어떠한 이질감도 느껴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하나의 바이크에 담긴 XDiavel X 그들의 완벽한 교차점을 의미합니다



Low speed excitement

 

 두카티는 보르고 파니갈레에서 부터 시작되는 숨막히는 디자인, 진보된 기술, 폭발적인 성능을 가지고 두카티만의 방법으로 크루저 세계에 합류했습니다.

 

 전형적인 크루저의 여유로운 저속 운행을 즐기는 순간 순간에도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포츠 라이딩을 즐길 있는 두카티의 엑스디아벨은 '저속의 전율' 정의 됩니다.

 


Design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근육질의 디자인과 진보된 기술의 집합체. 하지만 무엇보다도 섹시하다라는 표현이 가장 어울리는 모터사이클 엑스디아벨.엑스디아벨은 크루저라는 장르에 두카티의 DNA 담아 디자인한 바이크이자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미래 지향적이고 진보된 기술력을 섬세하게 담아낸 결과물입니다.

 

 짧아진 트렐리스 프레임과 강철의 연료 탱크 모두 크루저의 형태를 띄고 있지만 동시에 두카티의 대표 네이키드 모델 몬스터와 기존의 디아벨을 연상시킵니다. 네이키드 바이크만의 상징적인 헤드라이트를 재해석하여 낮에도 바이크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시트와 테일 그리고 머플러까지도 각각의 개성이 넘치지만 엑스디아벨 안에서 하나의 작품으로써 융화됩니다.

 

 이는 마치 훌륭한 독주가 모여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되는 것과 같습니다. 두카티라는 렌즈를 통해 바라보면, 크루저 장르 또한 새롭게 태어납니다.



Even more precious

 

 S 버전은 엑스디아벨의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장인정신을 담아낸 작품입니다.

 

 엑스디아벨 S버전의 연료 탱크는 고급스러운 유광 검정 색상으로 변경되었고, 시크한 무광 검정과 매혹적인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띠는 탱크의 정중앙을 가로 지르며 엔진과 벨트 커버에는 기계 형상의 무늬를 새겨 디자인 포인트를 만들어냈습니다.






Engine



Testastretta DVT 1262

 

 트윈 실린더 Ducati Testastretta DVT 1262 Desmodromic Variable Timing (DVT : 가변 밸브 타이밍) 시스템을 사용하여 Euro 4 대응하는 완전히 새로운 엔진입니다.

 

 Testastretta 1200 비교하여 배기량이 증가하고 Desmodromic Variable Timing 시스템을 사용하여 저속 주행은 물론 스포츠 주행 시에도 강력한 토크가 발생합니다. 또한 Ducati Testastretta DVT 1262 엔진에는 실린더 내부에있는 워터 펌프의 위치를 변경하여 왼쪽의 냉각 시스템 파이프를 없엔 특수 설계가 되었습니다.



Ride-by-Wire

 

 Ride-by-Wire (RbW) 시스템은 엔진의 출력을 조작하는 스로틀 그립의 전자식 인터페이스로, 선택한 라이딩 모드에 따라 이상적인 동력 반응을 구성합니다.

 

 엔진에 의해 공급된 동력은 이상 스로틀 케이블에 의해 직접적으로 조절되지 않지만 제어 장치를 통과하여 수신 신호를 기반으로 스로틀의 개방을 전자식으로 조절합니다.

RbW 시스템은 가지 맵핑을 사용합니다.

 

* 스포츠 라이딩 모드에서 156 마력

* 투어 라이딩 모드에서 156 마력

* 어반 라이딩 모드에서 100 마력

 

* 상기 출력에 대한 값은 섀시 다이나모미터를 통해 측정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등록 서류에 명시되어있는 출력은 인증 규제에 따라 엔진 다이나모미터를 통해 측정 되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출력 값은 각기 다른 장비를 통해 측정되었기에 다를 수도 있습니다.



Exhaust system

 

 XDiavel 배기는 엔진에서 빠져 나온 2개의 메니 폴더가 하나로 모였다가 다시 2가닥의 머플러로 나뉘어 집니다. 매니폴더는 엔진이 보이도록 설계되었으며 머플러가 장착되는 부위는 거의 보이지 않도록 뒷바퀴 앞에 위치합니다.



Torque and power

 

 XDiavel 트윈 실린더 엔진은 5,000rpm에서 13.1 kgm 해당하는 최대 토크에 도달합니다. 슈퍼바이크에 비해 낮은 RPM에서 최대 토크에 도달하지만 이미 2,100rpm에서 최대 토크에 가까운 출력이 형성되며 최대 토크까지 매우 일정한 곡선으로 꾸준히 토크가 발생하기에 완벽한 크루징을 선사합니다. 또한 156 마력의 최대 출력을 지니고 있기에 모든 주행 속도에서 넘치는 힘을 전달 하여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는 Ducati 만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 상기 출력에 대한 값은 섀시 다이나모미터를 통해 측정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등록 서류에 명시되어있는 출력은 인증 규제에 따라 엔진 다이나모미터를 통해 측정 되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출력 값은 각기 다른 장비를 통해 측정되었기에 다를 수도 있습니다.



Ducati Power Launch (DPL)

 

 Ducati Power Launch (DPL) 덕분에 XDiavel ""Dragster""로써 완벽한 정통성을 가질 있게 되었습니다. 시스템은 DTC(Ducati Traction Control) 시스템의 설정을 기준으로한 Bosch IMU 제어로 빠르고 안전한 스타트를 있게 해줍니다. DPL에는 레벨 1 최대 성능을 제공하는 3가지 개입 모드가 있습니다.

  

 DPL 오른쪽 스위치 뭉치에 위치한 전용 버튼을 눌러 작동합니다. 활성화되면 대시 보드에서 표시되는 메뉴를 통해 개입 수준을 선택할 있습니다. 일단 레벨이 선택되면 라이더는 클러치를 사용하여 기어를 넣고 스로틀을 끝까지 감아줍니다. 시점에서 클러치를 서서히 되돌려주면 폭발적인 출발을 있습니다. 시속 120km/h 초과하거나, 3 기어가 작동하거나 또는 속도가 5km/h 미만으로 떨어지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클러치를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은 제한된 수의 횟수만 연속적으로 사용할 있으며, 사용 바이크를 정상적으로 주행을 하나씩 다시 계산됩니다.



Long maintenance intervals

 

 설계, 디자인과 첨단 소재 공학의 지속적인 투자로 매우 경쟁력있는 유지 보수 간격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maintenance intervals 15,000km 또는 1년으로 유지하고 밸브 조절 규정은 30,000km 설정할 있습니다.

 

 최상급의 원료로 제작한 밸브 하우징과 혁신적인 DVT 시스템은 밸브 제어 작업을 단순화 하여 연료 연소 효율을 향상시키고, Testastretta DVT 엔진열을 제한 있게 되었습니다.






Chassis



Belt transmission

 

 XDiavel 벨트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최초의 Ducati입니다. Ducati Testastretta DVT 1262 엔진이 발생하는 동력을 안정적으로 전달할 있도록 크루저 바이크에 반드시 필요한 시스템으로 Ducati 엔지니어가 XDiavel 용으로 개발했습니다.

 

 벨트의 장점은 진정한 크루저 바이크에 어울리는 낮은 소음 수준, 수월한 유지 보수 부드러운 동력 전달입니다.



Maximum 40° lean

 

 Xdiavel 린앵글은 최대 40 ° 크루저로써는 상상할 없는 역동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Ducati 어울리는 성능과 감동을 선사 합니다.  프레임, 서스펜션, 브레이크는 여유로운 저속 주행에 필수적인 편안함과 주행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가능한 많은 재미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orward footpegs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Xdiavel 개발을 시작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과 낮은 시트고, 발이 앞으로 뻗어지는 풋페그와 같은 진정한 크루저가 갖춘 기본이었습니다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만족할 없었습니다.

 

 라이더가 맞춤형 슈트를 입듯 바이크를 라이더에게 맞출 있어야 했습니다. 것이 XDiavel 페달을 3가지 위치 (표준 위치와 비교하여 +/- 22.5mm) 조절할 있게 이유입니다. 또한 많은 스포츠 라이딩을 선호하는 사람을 위해 Ducati Performance ""central footpegs""키트가 옵션으로 추가로 판매 됩니다.



Trellis frame

  

 XDiavel 완벽한 비율을 위해 모든 부분은 신중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하나는 눈에 알아볼 있는 고전적인 Ducati 트렐리스 프레임 입니다.

 

 XDiavel 프레임은 Ducati Testastretta DVT 1262 엔진에 직접 연결되는 용도로 통합 스틸 튜브 프레임입니다. 프레임은 개의 실린더 헤드 부근에 장착되며, 리어 부위로 이어지는 서브프레임과 같이 알루미늄 주조 합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Adjustable suspension

 

 XDiavel 프론트 서스펜션의 직경 50mm 프론트 포크는 검정색의 산화 피막 처리되어 있으며 (S 버전에는 DLC 코팅 처리), 라이더의 주행 방식에 따라 압축 원복, 스프링 프리로드를 완벽하게 조정할 있습니다.

 

 포크의 왼쪽 스템에는  스프링 프리로드(spring preload) 서스펜션의 수축성을 조절할 있는 콤프레션 레지스터(compression register) 있으며, 서스펜션의 원복성을 조절할 있는 리바운드 레지스터(rebound register) 오른쪽에 있습니다. 30 ° 조향 각과 130mm 트레일을 갖춘 XDiavel 민첩하게 제어 가능하므로 탁월한 핸들링과 넓은 조향 각도를 보장합니다.

 

 XDiavel 리어 스윙암에 장착된 모노 리어 샥은 스프링 프리로드, 콤프레션을 조정할 있으며, 리바운드를 조정할 있는 별도의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거의 수평으로 장착 모노 샥은 진보된 운동성을 보여줍니다.



Stainless steel fuel tank

 

 스틸 소재로 만들어진 연료 탱크는 크루저의  장르에서 느낄 있는 이미지를 강하게 연상 시키지만 MONSTER DIAVEL 모든 DNA 가지고 있습니다. XDiavel에는 Dark Stealth 컬러가 사용되며, S 버전에서는 매트 블랙 색상에 븕은 색의 밴딩 디자인을 조합하여 우아함과 스포티한 느낌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Tubular/moulded single arm front fork

 

 싱글 스윙 암은 엔지니어링 디자인의 걸작품입니다. 스윙암은 드라이브 벨트의 손쉬운 교체와 관리가 가능하고, 단조 휠의 탈착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S 버전의 스윙암은 아노다이징, 브러쉬 처리된 표면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더욱 높은 내구성을 지닙니다.



60 ergonomic configurations

 

 XDiavel 라이더를 위한 인체 공학적 구성으로 다양한 조합을 통해 60가지의 포지션을 설정할 있습니다. 이는 4가지 footpeg 위치, 5가지 좌석 3개의 핸들바를 교체하여 맞춤형 수트처럼 만들 있기에 가능합니다. 조절할 있는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풋페그 위치 (4가지)

 - 표준 페그 3 가지 위치 (+ 22.5 / 0 / -22.5mm) 

 - 중앙 위치 페그 키트 (액세서리)

 

핸들바 위치 (3가지)

 - 스탠다드 핸들  

 - 포워드 핸들 (+25 mm) (액세서리)

 - 핸들 (-25 mm) (액세서리)

 

* 시트 위치 (5가지)  

 - 스탠다드 시트

 - 하이시트 (+ 20 mm) 

 - 로우시트 (-10 mm) 

 - 컴포트시트 (기존 시트보다 넓고 편안함

 - 프리미엄시트 (최고급 가죽 적용)

 

 라이더 시트와 더불어, 동승자에게 안락함을 제공하기 위한 컴포트시트(노멀시트보다 길고 넓은) 뒤쪽 등받이로 구성된 키트 또한 구매가능 합니다.

 


Bosch Brembo braking system


 XDiavel에는 Bosch 9.1ME ABS Cornering 포함된 Brembo 브레이크 시스템이 Ducati Safety Pack (DSP) 필수 부품으로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ABS Cornering Bosch 사의 IMU (관성 측정 장치) 플랫폼을 사용하여 중요한 상황 코너링 전방 후방 휠의 제동력을 최적화합니다. 라이딩 모드에서 구현된 시스템은 모든 조건과 라이딩 스타일에 맞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Equipment



Ducati Traction Control (DTC)

 

 DTC 라이더의 오른손과 뒷바퀴 사이의 필터 역할을 하는 스마트한 시스템 입니다. 0.001초만에 바퀴의 회전을 감지하고 제어하여 바이크의 성능과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DTC 8가지의 레벨 옵션을 제공하며 레벨마다 바퀴의 슬라이딩 공차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레벨 1 좋은 환경에서 라이딩을 하는 숙련된 라이더에게 적합하게 개입량이 최소로 되어 있으며 레벨 8 모든 라이더에게 미끄러운 환경이나 좋지 않은 조건에서 자신있는 라이딩이 있도록 개입량을 최대치로 올려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DTC 레벨은 가지 라이딩 모드에 기본값으로 각각 설정되어 있지만 라이더가 직접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설정값을 변경할 있습니다.



Hands-free start-up

 

 주머니 속에 전자 키를 휴대하고 있다면 XDiavel 시동을 있습니다. 바이크가 2m 이내에 있는 전자 키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대기를 하고 key-on 버튼을 누르면 컨트롤 보드와 엔진 시동이 켜집니다.

 

 전자 키에는 접고 닫을 있는 외부 또한 장착되어 있으며, 외부 키로 시트 연료 탱크의 주입구를 열수 있습니다. 핸들락 시스템 역시 전자 시스템으로 작동되어 쉽게 활용 있습니다.



Tyres and wheels

 

 XDiavel에는 14-spoke 휠이 장착되어 있고, 프론트 휠은 3.5" x 17'', 리어 휠은 8" x 17'' 규격 입니다. 반면에 XDiavel S 12-spoke 눈에 띄는 화려한 디테일링으로 완성된 휠을 장착하여 디자인을 더욱 부각 시키고 있습니다.

 

 프론트 휠은 기존의 120/70 ZR17 타이어를 사용하지만 젖은 노면에서도 최대 성능을 끌어내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의 트레드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리어 휠에는 240/45 ZR17 사용되며 모두 피렐리 디아블로 로쏘 2 제품입니다.

 

 커다란 리어 타이어는 이중 컴파운드 기술을 사용하여 극한의 코너링에서 그립력을 높이고 동시에 높은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EPT기술을 적용하여 모든 경사 각도에서 접촉 영역을 극대화 합니다. 또한 타이어의 트레드 디자인과 컴파운드는 모든 환경에서, 특히 젖은 노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Bosch ABS Cornering

 

 XDiavel에는 바이크 제어에 역할을 하는 최신형 Bosch ABS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렘보 부품과의 조합, XDiavel 만의 특별한 서스펜션 그리고 EPT 적용된 피렐리와 함께 최상의 브레이킹 성능으로 어느 환경에서든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ABS 시스템의 레벨은 라이더가 직접 라이딩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세팅하여 작동 있습니다. Expert, Sport, Safe & Stable, 가지의 ABS 모드가 있으며 각각 라이딩 모드에 맞게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통해 모드별 ABS 개입정도를 직접 변경 수도 있습니다.



Riding Mode

 

 XDiavel 두카티의 혁신적인 최신 기술이 적용된 라이딩 모드를 제공합닏. 라이딩 중에도 조작 적용이 가능한 라이딩 모드 옵션을 통해 즉각적으로 상황에 맞게 Xdiavel 특성을 변경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적용된 세가지의 라이딩 모드는 Ride-by-Wire(RbW), 두카티 트랙션 컨트롤(DTC) ABS Cornering Bosch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최신 기술들이 결합되어 작동합니다.

 

  Urban Riding mode 가속보다는 주위 환경에 조금 집중이 필요한 도심 속의 라이딩에서 Xdiavel 더욱 다루기 쉽고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출력은 100마력으로, DTC 레벨은 6으로 세팅되며 ABS 옵션이 Safe & Stable 적용되어 다양한 도로 포장 환경과 교통 정체 속에서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있도록 합니다.

 

  Touring Riding Mode DTC 레벨 4 ABS 옵션  Safe & Stable 세팅이 되며, 최고 출력(156마력) 선사합니다하지만 부드럽고 다루기 쉽게 출력 전달을 함으로써 특히 장거리 운행에 있어서 라이더와 탑승자 모두 경쾌하고 여유로운 라이딩을 만끽할 있도록 합니다.

 

 Sport Riding Mode 156마력의 출력으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구현하며퍼포먼스 크루저만의 묘미를 선사 합니다. 전반적인 XDiavel 최대 성능을 위해 Sport Riding Mode에서는 DTC 레벨 2 ABS 옵션 Sport mode 적용하고 있습니다.



Electronic components

 

 XDiavel 다양한 상황에서 차체를 기울였을 때의 각도와 속도관련 수치를 파악하는 Bosch Inertial Measurement Unit 기술이 도입되어 바이크의 성능과 안전성을 증가시켜 주고 라이딩 모드의 특성을 살릴 있게 합니다.

 

 라이딩 모드 마다 엔진 최대 출력, DTC 레벨, ABS 레벨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으며 기본 설정 값들은 라이더의 취향에 맞게 각각 설정이 가능하고 Default 옵션을 통해 최초의 기본 설정 값으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Dashboard

 

 XDiavel 대시보드는 TFT 스크린과 핸들바 상단의 계기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4가지의 다른 옵션이 있으며 기본 설정 옵션에서는 최소한의 필수 정보를 보여주고 있고 두카티만의 세련되고 특유한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라이딩 모드와 연동되어 Track, Full, City 세가지의 옵션을 변경하여 적용 있습니다. XDiavel 정차 , 핸들바 왼쪽에 있는 스위치를 통하여 DTC, DPL, ABS 같은 다양한 기능들을 작동하고 제어 있습니다. 또한 크루즈 컨트롤을 켜고 제어하는 전용 버튼을 통해 정차여부와 상관없이 라이딩 모드를 변경 있습니다.

 


Full LED lighting system with DRL

 

 XDiavel S Daytime Running Light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DRL 낮에도 완벽한 시야를 확보하며, 강한 햇빛 아래에서도 또렷하게 보여지므로 엑스디아벨만의 헤드라이트로써 존재감을 부각시킵니다.



Bluetooth connection

 

 엑스디아벨에는 라이더의 스마트폰과 데시보드를 연결하는 차량용 블루투스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이로써 문자메세지 확인, 음악 재생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있습니다. (일부 국가  휴대폰에 한함)



S Version

 

 XDIAVEL S DRL 프론트 라이트, DLC 프론트 포크와 브렘보 M50 캘리퍼가 장착된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달라진 엔진의 벨트 커버, 프레임 플레이트, 발판, 독특하고 독창적인 , 절삭 가공된 사이드미러, 최고급 재료로 제작된 시트는 엑스디아벨 S 독보적인 디자인을 돋보이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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